일상생각/코로나19

마스크 구매했네요!! 잔여량 확인사이트 마스크 구매 5부제 구매가능요일

mon_ 2020. 3. 11. 19:49
반응형
SMALL

마스크 수급을 평등하게 안정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마스크 5부제 시행중인데요.

오늘 제가 대상이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하루에 생산되는 1,000만 장의 마스크 가운데 80%인 800만 장을 공적 물량으로 확보해 유통한다. 이 중 200만 장은 의료기관과 감염병 특별관리지역 등에 우선 배분되고, 나머지 600만 장은 마스크 5부제를 통해 약국·우체국·농협하나로마트 등 공적판매처에서 판매된다.

[네이버 지식백과] 마스크 5부제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마스크 5부제!! 구매 가능 요일을 확인하세요

마스크 구매했네요!! 잔여량 확인사이트 마스크 구매 5부제 구매가능요일

(출처: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오늘이 마스크 5부제 에 따라 대상자이신가요??

그럼 아래 공공마스크 사이트에서 주변의 판매처의 잔여마스크수량을 확인하세요!

(제가 확인해보니 거의 정확합니다)

공공마스크 찾기

https://00mask.com/#/map

마스크 구매했네요!! 잔여량 확인사이트 마스크 구매 5부제 구매가능요일

공공마스크 찾기

약국, 우체국, 하나로마트 등 마스크 공적 판매처 재고 확인. 위치 확인. 정보 확인

00mask.com

마스크 구매했네요!! 잔여량 확인사이트 마스크 구매 5부제 구매가능요일
마스크 구매했네요!! 잔여량 확인사이트 마스크 구매 5부제 구매가능요일

구매는 장당 1500원 2장 구매 가능합니다.

준비물 필수!

신분증 (운전면허증 가능)

약사, 판매자 분에게 고생하신다는 말씀.. 힘이되게 꼭 해주세요!!

따뜻하게 코로나19를 이겨냅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