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딘:발할라 라이징

오딘 초보를 위한 중요한 3가지 지켜야할것! 육성꿀팁 리니지 게임러의 시선

mon_ 2021. 6. 30. 23:0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오딘 반할라라이징을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았지만

리니지 1,2 시절이 생각나네요 (정말 똑같습니다 ㅋㅋ)

하지만 화려한 그래픽과 친숙한 스토리로 뭔가 오랜만에 재밌는게임이 나온것같아서 좋네요

오래 할수있을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직 30대 레벨이지만 육성하면서 신경쓰면 좋을만한 것들을 공유하려합니다.

1. 골드는 정말 중요하다. 무조건 아껴라 대신 물약과 버프는 제외

리니지류와 마찬가지로 포션과 제작 등 골드가 정말 많이 들어갑니다.

버프를 위해 모아야된다는 이야깁니다.

무과금러는 항상 골드를 아껴서 풀버프사냥을 해야합니다.

다른 변신, 장비강화 등등에서 명중이나 공방이 딸리기 때문에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 스킬북이 정말 비싸네요 ㅠㅠ

나중에 리니지처럼 신스킬이 나와도 돈이없어서 못사는 경우가 올수있습니다.

그럴땐 거래소 전리품의 가격을 확인하고 장사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오딘 초보를 위한 중요한 3가지 지켜야할것! 육성꿀팁 리니지 게임러의 시선 ​

 

2. 이 게임은 명중게임이다.

무조건 선택지가 있을때는 명중만 올립니다.

무기 선택시!

강화시!

도감 채울때!

3. 그다음 중요한것은 엠틱이다!

엠틱은 틱당 자연회복회는 MP의 양입니다. 여기서 틱은 임의의 시간입니다.

보통 약 2~3초정도로 생각하시면됩니다. (12소모되는 스킬의 경우 엠틱소모 3정도 되네요)

장비나 도감에서 엠틱을 맞춰놓으면 스킬을 마구마구써도 MP가 떨어지지않습니다.

그 절묘한 순간을 채워나가야 합니다.

오딘 초보를 위한 중요한 3가지 지켜야할것! 육성꿀팁 리니지 게임러의 시선​

 

결국 이런것들보다 과금과 무/소과금의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긴합니다만... (변신, 탈것, 도감)

이런 디테일한것들을 채워나가는게 이 게임의 묘미겠죠?

그래도 옛 생각에 재미나네요

오딘 초보를 위한 중요한 3가지 지켜야할것! 육성꿀팁 리니지 게임러의 시선 ​

 

#오딘

#육성

#꿀팁

#중요한점

#장비

#무과금

#도감

#엠틱

#명중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