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배달

[오산 마라탕 배달 탕화쿵푸] 한국사람들 입맛에 맞게 맞춘 마라탕!! 강추

mon_ 2020. 12. 5. 20:1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제가 요즘 마라탕에 미쳐있어요~

얼마전에 처음으로 마라탕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곳이 바로 탕화쿵푸였는데 체인점이네요~

집근처에 찾아보니 배달도 되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탕화쿵푸의 마라탕은 국물에 마라를 지나치게 넣지않아서 한국스럽게 초심자도 마음놓고 먹을수있어요~

다른집은 마라가 너무많이 들어가있어서 얼얼한 맛밖에 안나더라구요 ㅠㅠ

저는 고수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소고기+고수 추가하였습니다 ㅋㅋㅋ

오산 마라탕 배달엔 탕화쿵푸 강추에요!! (순한맛으루~~)

 

#오산

#마라탕

#배달

#안얼얼한마라탕

#맛있는마라탕

#오산마라탕배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