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나무 - 경남 여행 창원

mon_ 2023. 2. 1. 21:17
반응형
SMALL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나무 - 경남 여행 창원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보셨나요??

저는 참 재미있게 봤답니다

거기 나오는 큰 예쁜 나무가 있었는데!!

그게 창원에 있더라구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나무 - 경남 여행 창원

 

근처에 간김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논길을 따라가니 양옆에 차들이 많이 세워져 있었고

멀리서도 한눈에 큰 나무가 있었어요!!!

들어오는길에 마을로 진입하지말라는 현수막을 봤어요!!

착한 저는 마을에 진입하지 않고 주차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마을 안쪽이 넓은 주차장이 있었어요 하핫...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나무 - 경남 여행 창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나무 - 경남 여행 창원

 

그리고 벽 쪽에는 우영우 벽화가 있었어요

우측으로 우영우 나무로 가는 길이 있었습니다!

올라가는 데는 대략 10분

눈으로도 볼 15인은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그리고 주차장 앞에는 주민분들이 운영하는 잉어빵과 어묵이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라 너무 맛있었어요

겨울에 찾아가게 되어 나무가 앙상했지만

아주 큰 나무가 예뻤어요

여름에도 한번 찾아가 보려고합니다~

그리고 주변 뚝방도 너무 예뻤어서 산책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이상한변호사우영우

#우영우

#우영우나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