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mon_ 2020. 8. 24. 23: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평일 저녁에 동탄에 다녀왔어요!

오늘따라 너무너무나 고기가 땡기는날이었는데 특히 ... 차돌박이 !!

제가 차돌박이를 정말 좋아한는데 ㅠㅠ 요즘 너무 밖에서 못먹어서 흑흑

간만에 조심조심 외식을 하였습니다!

동탄북광장 차돌박이 맛집 차돌풍!! 차돌풍은 동탄북광장에 있어요.

차돌풍은 수도권에있는 되게 유명한 차돌박이 전문체인이에요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동탄북광장 공영주차장에서 중심상가길로 들어오면 쉽게 찾을수있답니다!

주차장은 우측에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있어요~

주차장은 무료이고 자리가 많으니까 참고하세요~ㅎㅎ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깔끔한 인테리어에요!!

저녁퇴근후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1팀이 계셨어요 ㅎㅎ

좌석이 널직해서 이야기하기도 좋고 특히 회식하기 좋겠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요즘 고깃집에서는 헛개수를 물로 주잖아요 ㅎㅎ

저는 이 헛개수가 너무맛있더라구요 ~ 술마실때도 깔끔하니 너무 좋고 ㅎㅎ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기본차림이 나왔구요~

소금과 양념장이 따로 따로 나와서 좋았어요!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차돌풍 메뉴판이에요~

런치메뉴와 세트메뉴가 있고

대표메뉴인 고기류가 있네요. 차돌박이 우삼겹 육회 찌개 등등

차돌박이 전문점이지만 식사류가 되게 잘되어있어서 점심식사하시거나 술한잔하실때 돌풍짬뽕, 차돌과함께라면 이런메뉴와 함께하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저는 일단 커플세트1을 주문하였습니다.

차돌박이 200g + 우삼겹 200g + 돌풍초밥 으로 이루어진 세트인데

정말 딱 원하는 구성이었어요 ㅎㅎㅎ

SNS 팔로우 + 식사사진 업로드하시면 음료나 초밥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SNS 하시는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차돌풍에서는 콜키지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네요.

와인들 들고오시면 잔을 제공해준다고하네요~

아니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와인을 판매하기도해요

차돌박이와 소고기 종류가 많아서 와인과 정말 잘 어울릴것같았어요.

기분좋은일이 있을때 한번 이용해보고싶네요! ㅎㅎ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후드에 맛있게먹는 팁이 적혀있어요 ㅎㅎ 센스있으시네요~

메뉴가 많아서 고민이신분들은 조합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것같아요 ㅋㅋ

요거 보자마자 김치말이국수 하나 주세요~ 했습니다 ㅎㅎㅎ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차돌박이와 우삼겹 세트가 나왔어요~~ !!!

고기색 보세요. 필터도 아닌데 빨~간색 진짜 싱싱해 보이죠?

고기도 큼직하니 생각보다 양이 더 많아보였어요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셀프 차돌박이초밥을 해먹을수있는 돌풍초밥입니다.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먼저 차돌박이부터 치익치익~

달구어놓은 불에 앞으로 15초 뒤로 15초 하니 다 익었네요 ㅎㅎ

악 침고여요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살살녹는 차돌박이 파채에 싸먹었는데

파채가 정말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요게 정말 위험했습니다. 고기추가를 하게된 원인! ㅎㅎ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차돌박이 셀프 돌풍초밥을 만들었어요

저는 고추냉이를 조~금만 올리고 파채를 조금 올려먹었거든요

진짜 완전 대박입니다.

초밥에 살짝 간이 되어있는데 이게 고기랑 먹으니까 또 달달한 맛에 식욕이 더 오르더라구요~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다음은 우삼겹!!

차돌박이랑 정말 다른 삼겹의 맛!!

기름진 차돌을 먹고 담백한 우삼겹을 먹었더니 참.. 나는.. 정말 제대로 잘먹는다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우삼겹 맛집이었었나요?... 정말 야들야들 고소했네요

소주가 갑자기 확 땡기는 맛이었는데 ㅠㅠ 차를 가져와서 쏘주는 못마셨습니다 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쨘!

차돌박이에는 김치말이국수 . 아시죠? (민망) 당연히 먹어야죠 ㅋㅋ

국수양이 되게많아요~ 두그릇 주문했으면 큰일날뻔했어요ㅎㅎ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우삼겹에 말아서 호로록~

앞접시에 꼭 덜어서 드시고 국물도 함께 드세요 ㅋㅋ

고기와 호로록하면 정말 시원하니 맛있어요!!

진짜 강추강추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다 착용하셨더라구요

곳곳에 소독제도 비치되어있어서 안심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매장이 너무 깔끔해서 정말 기분좋게 식사하고왔네요 ㅎㅎ

차돌박이 맛집은 차돌풍 추천합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리뷰 작성하시면 우삼겹쿠폰을 주는 이벤트 하시네요~ 꼭 참여하세요 ㅎㅎ

 

 

 

 

[반송동맛집 차돌풍] 동탄북광장점 동탄 맛집 동탄차돌박이 맛집

#반송동맛집

#반송동고기집

#동탄고깃집

#동탄차돌박이

#동탄맛집

#동탄회식

#동탄모임

#북광장맛집

#차돌풍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