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mon_ 2020. 9. 23. 00:3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하네요~ 감기조심!! 겸 해서 주말에 소고기를 먹고왔습니다~ㅎㅎㅎ

가까운 반값소 세교점에 다녀왔는데요

6++ 등급이상 와규와 프리미엄 앵거스를 취급하는 프리미엄 소고기 집이에요~

오산시 금암동 고깃집으로 추천드려요

 

 

반값소는 세교 투썸플레이스 건물 2층에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너무 편하더라구요. 무료무료! 참고하세요~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고기향기가 대박이었네요 ㅎㅎ

반값소가 소고기 맛집이라고 지인들이 그러더라구요

점심 소고기를 즐기는분들 많으셨어요

요즘 살짝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소고기 다이어트!! ㅋㅋ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입구에 출입명부 작성표와 온도계가 있었어요.

이렇게 철저하게 해야하는데!!! 믿음이 갔어요

다들 코로나 조심!!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

 

와... 직접 고기부위를 썰어내는 곳이었네요! 대박..

보통 이런곳은 실패가 없었죠!!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매장 곳곳에 블랙앵거스와 와규에 대해서 설명이 정말정말 자세히 되어있었어요 ㅎㅎ

저는 블로그를 쓰면서 요런내용을 검색해보고 보는게 정말 재밌었는데..

역시역시 알고먹으니 더 부드럽고 맛있는 느낌?ㅎㅎ

저는 와규를 정말 좋아해요 진짜 부드럽습니다.!!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기분이 너무좋았네요ㅎㅎ

다들 조심조심 식사는 맛있는걸 먹는 소소한 자유로움을 누려요 우리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깔끔한 세팅!

불판이 좀 특이하죠? 좀이따 보시면 압니다. 이곳의 불판의 진짜 최고 장점이 나와요!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저는 와규커플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2인용세트인데 고기가 500g 이에요~ 55000!! 헐

최고급 와규가 55000원이네요 오우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깔끔한 기본상차림이 준비 되었구요.!

기본찬이 되게 좋아서 샐러드, 잡채같은건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ㅎㅎ

고기가 나오기전에 하나하나 맛보았습니다.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

 

 

상추와 양념게장!!! 짱 ㅋㅋ 그리고 묵입니다.

묵 국물이 진짜 시원해서 동치미 같았어요 ㅎㅎ

+ 생와사비가 담긴 양념 진짜 맛있어요 ㅋㅋ

생와사비와 간장을 살짝얹어서 깻잎에 싸서 먹으면 대박입니다 추천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고소한 잡채와 양념게장!! ㅎㅎㅎ

콘치즈가 있는데 정말

이친구들은 고기먹기전에 후루룹 흡입했습니다 ㅋㅋㅋ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고기가 나왔습니다!!

와규커플세트 - 와규 꽃등심, 갈비살, 눈꽃살, 차돌박이 로 구성된 반값소 세교점 대표 메뉴에요~

그위에 버섯과 아스파라거스가 있어요~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맨 처음에는 차돌박이를 먼저 올려주시네요. 역시 처음은 차돌박이죠ㅋㅋ

향기에 군침이 ~ 으으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와우 차돌박이 진짜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저로 식욕을 무지하게 돋우었네요 ㅎㅎ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다음은 와규 꽃등심 입니다. 크으

제가 정말 정말 기대했던 꽃등심~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불판위에 올려두고 토치로 빠르게 구워서 육즙을 잡으시더라구요!!

와 이게 고기맛을 결정했던것 같아요!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쨘! 완성~

그사이 사진도 안찍고 갈비살도 같이 구워버렸네요 ㅎㅎ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상추와 깻잎에 소고기와 생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니 ~ 정말 녹아버립니다

반값소 세교점 소고기 맛집 인정이에요 ㅠㅠ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아스파라거스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아삭아삭 ㅋㅋㅋ

귀여워서 사진한방 ㅋㅋ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SNS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인증샷만 올리면 음료수한병 서비스~ 꼭 참여하세요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가게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위생에 신경쓰시고, 깔끔깔끔

고기도 블랙앵거스와 와규!!! 고기 정말정말 맛있었구요

기본찬도 하나하나하 다 맛있어서 정말 신경쓴흔적이 다 보였어요

알고보니 큰 체인점이더라구요. 역시 고기가 맛있고 관리가 잘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주 만족하고 나왔어요

오산에서 정말 맛있는 소고기 드시려면 반값소 세교점 추천드립니다~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소고기맛집! 대박 반값소] 소고기 좋아하세요? 와규너무맛있엉ㅠㅠ 반값소 세교점

#오산

#소고기

#소고기맛집

#반값소

#세교

#와규

#블랙앵거스

#가족모임

#외식

#회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