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mon_ 2021. 1. 13. 20:3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최근에 눈이 아주 많이 오네요

다들 눈길 조심하세요

제가 과일을 아주 좋아해서 과일가게를 찾고있었어요. 역시 겨울엔 귤이죠? ㅎㅎ

마트에서는 비싸기도하고 박스로 사기엔 너무 많아서 못먹기도 하고 그랬죠 ㅠㅠ

그러던중에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요즘 과일가게가 달라지고 있는거 아세요?

일반적인 과일가게와 닮은점도 있지만 다른점도 많더라구요.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일단 외관이 생각했던 과일가게와는 다르죠? ㅎㅎ

저도 처음에 여기가 맞나.. 생각했답니다 신기신기

쁘띠프루츠 오산점은 세교할맥 거리쪽에 있습니다~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쁘띠프루츠 오산점의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8시 까지네요

그리고 일반과일가게와는 다른점! 과일정기배송가 가능하다는점이에요. 오산전지역에 배달가능하다고하네요

신선한과일을 정기적으로 배송받아 먹어보고싶네요 !!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우측에 신선한해보이는 과일냉장고가 크~게 있어요.

들어서자마자 알게된 사실! 마트에서는 보기힘든 맛있고 특이한 과일이 많다는점!

과일상자가 해외의 파머스마켓같은 느낌이네요. 너무예뻐요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과일만 있는줄 알았는데. 우측을 보니 말린과일과 말린채소와 마른안주도 있네요!

프리미엄 디저트가게 ! 요렇게 정리하면 되려나요 ㅋㅋ 너무좋네요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입구 쪽에 담을수있는 바구니가 있네요. 바구니 먼저 들고 이동을 해봤습니다.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인테리어 너무좋죠 ㅎㅎ 귤도 맛따라 지역따라 종류별로 있었어요

저는 귤을 너무좋아라해서 다 구매하고싶었지만... 사장님께 가장 맛있는것으로 추천받아 구매해습니다!ㅎㅎ

따뜻한 조명아래 있으니 과일들이 더 맛있어보였네요~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크 마른간식과 김부각, 김자반!!! ㅋㅋ

느낌아시겠죠? 겨울에 따땃한 이불속에 들어가서 줍줍해서 먹는 그 간식들이 딱 모여있어요! ㅋㅋ 대박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요기도 정말 특이했어요 ㅎㅎ

붕어빵!!, 핫도그, 멘보샤, 만두, 노가리 등등등!! 어쩜 이렇게 맥주한잔 깔끔하게 하고싶은 간식들이 있을까요 ~

다음에 또 들러야겠습니다 ~ 안주사러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아참. 사장님께서 알려주셨는데 쁘띠프루츠 밴드와 인스타그램이 있다고하시네요

밴드에서는 정기배송이나 주문을 간편하게 신청하실수 있대요~

주소는 아래에 적어둘께요!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요기가 바로 과일냉장고에요. 일단 겨울과일은 모두 갖춰져있었어요.

사과, 배, 한라봉, 토마토, 딸기!!

그리고 특이한 과일들!

애플망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ㅎㅎㅎ

그리고 대왕메로골드 요건 오렌지와 자몽을 합친맛인데 떫은맛이 덜하다고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체리가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체리도 바로 구매! ㅎㅎ

과일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상태도 싱싱해서 막 들어보는것도 조심스럽네요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요렇게 선물포장도 가능하네요! 와

기념일에 요렇게 하나 들고가면 꽤 근사할것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여러분 강추강추!!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멤버쉽에 가입하시면 1000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고요

아래쪽에 남겨놓은 밴드에 5명 초대하면 5000 포인트를 준다고하네요~ 오오..

친구들이나 카페같은 커뮤니티에 올리면 좋은정보도 공유하고 좋을것같아요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저는 요렇게 수북하게 과일을 담았습니다 ㅎㅎ

체리나 망고나 그런것들이 부담스럽지않은 가격에다가 요렇게 먹고싶은만큼 담을수있으니

가격도 맛도 양도 이득이득이네요.

그리고 짱귀여운 딸기장바구니를 공짜로 주시네요!!! ㅋㅋㅋㅋㅋ 짱졸귀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집에와서 얼른 과일맛을 하나씩 봤어요!!

대왕메로골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오렌지랑 자몽을 한입에 먹는맛이었는데 정말 잘어울렸네요 ㅎㅎ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체리도 달달구리 시거나 새콤한맛은 하나도없는 진짜 달달구리 체리네요~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최애과일 애플망고 ㅠㅠ 진짜 대박입니다.

앉은자리에서 모두 처치했습니다 흑흑 더 많이살껄

깎은거 보세요. 저 먹을줄알죠? ㅋㅋㅋ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점 과일과 간식의 천국! 과일배송! ​

 

요즘 밖에도 못돌아다녀서 이거시 코로나블루인가 하며 있다가

오래만에 과일사러 나가서 너무너무 맛있는 과일먹고 하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일부러 나가셔서 과일사시고 기분전환하고 그러시길 추천합니다~

아래는 쁘띠프루츠 오산점 밴드주소!

https://band.us/n/a9ab48h533paL

 

 

 

#오산과일

#오산과일가게

#과일정기배송

#과일선물

#쁘띠프루츠

#간식

#안주

#주전부리

#기념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