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밀양돼지국밥] 김해 돼지국밥 맛집 어방동 맛집 인제로

mon_ 2021. 1. 29. 21:1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작년에 다녀왔던 곳을 이제 올리게되네요~

김해 어방동 밀양돼지국밥입니다.

여기는 완전완전 유명한 김해 돼지국밥 맛집이에요

본가에 내려가면 돼지국밥이 엄청 땡겨서 아버지의 추천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입구부터 번호표를 뽑아서 기다리더라구요.

[김해 밀양돼지국밥] 김해 돼지국밥 맛집 어방동 맛집 인제로 ​

 

저희는 운이 좋게도 바로 들어갔습니다~

손님들도 엄청나게 많고 좌석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기다리지않은것같아요

식당 이모님들도 굉장히 많으십니다

[김해 밀양돼지국밥] 김해 돼지국밥 맛집 어방동 맛집 인제로 ​

 

김해 돼지국밥 맛집 어방동 밀양돼지국밥 메뉴판입니다

돼지국밥 2개 주문!!

수육도 맛있어요

[김해 밀양돼지국밥] 김해 돼지국밥 맛집 어방동 맛집 인제로 ​

 

기본찬이 나왔네요

고추랑 양파가 맵지않아서 더먹었네요

음식점 쌈장은 엄청 맛있어요 ㅋㅋ

정구지랑 김치도 있네요. 김치도 짱짱

[김해 밀양돼지국밥] 김해 돼지국밥 맛집 어방동 맛집 인제로 ​

 

김해 밀양돼지국밥 입니다

이게 밀양식 돼지국밥의 기본인데 다데기와 파채가 조금 들어가있어요

여기다가 정구지무침, 젓갈로 간을하고 드시면됩니다~ 크~

글을 쓰는데 침이 고이네요

진짜 돼지국밥 맛집은 느끼하지않고 , 고기잡내도 하나도 안나구요

보쌈만큼 담백한 고기가 특징이에요

강추강추합니다~

 

 

#김해돼지국밥

#돼지국밥맛집

#김해돼지국밥맛집

#김해밀양돼지국밥

#돼지국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