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mon_ 2021. 1. 31. 16:1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비가 온뒤에 카페를 찾다가 네이버에서 예쁜카페를 보고 찾아가 보았어요

오산 궐동에 있는 송강커피 입니다.

위치는 궐리사 조금 지나서 대로에 있습니다.

주차는 뒷쪽에 여유있게 주차 가능하더라구요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

 

 

입구에는 예쁜 송강커피 간판과 대기의자 그리고 우산걸이가 있네요

뭔가 인테리어가 굉장히 느낌있었어요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아참. 송강커피는 노키즈존 카페입니다.

가보니 엄청엄청 조용한 분위기에 다들 책도 읽고 그러고있어서 노키즈존 카페라는게 이해 되었어요~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입구에 송강커피 휴일날짜가 적혀있었어요~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

 

역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흰벽이랑 의자도 예쁘고 책도 볼수있고 무엇보다 너무 조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좋았어요 ㅎㅎ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

 

이렇게 창가에앉으면 창밖을 볼수있습니다

비온뒤라 우중충하지만 저는 비보는걸 좋아해서 좋았네요 ㅎㅎ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

 

사진잘나오는 구석탱이에 자리했습니다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

 

이상하네요...

커피와 크로아상을 주문했는데 왜 사진이없을까요 ....

하ㅏ하핳하하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커피도 고소하고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오산 예쁜카페 송강커피 ​

 

 

#오산카페

#오산커피

#오산예쁜카페

#데이트코스

#뷰좋은곳

#궐동카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