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오산 대패삼겹살 맛집 밀머리삼겹살 추천추천

mon_ 2021. 6. 30. 10:5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저희집 주변에 대패삼겹살집이 있는데요

진짜 맛있고 저렴해서 추천드리려고요

바로 밀머리 삽겹살입니다.

여긴 가격이 200g에 8000원이네요 정말 가격이 착해요

오산 대패삼겹살 맛집 밀머리삼겹살 추천추천

메뉴판입니다~

라면, 국수 등등 다 먹어봤는데 정말 빠지는게 하나도 없습니다 ㅎㅎ

점심특선 1만원! 이거 강추 드립니다. ㅎㅎ

오산 대패삼겹살 맛집 밀머리삼겹살 추천추천

요렇게 얇은 대패삼겹살이 이쁘게 놓여지는데요

제가 집게로 뒤적이느라 사진이 깔끔하지못했네요 ㅎㅎ

비주얼부터 계속 생각나게 만드는 삼겹살!

오산 대패삼겹살 맛집 밀머리삼겹살 추천추천

기본반찬으로 김치 콩나물은 기본이고 파채가 있구요

깔끔합니다!

오산 대패삼겹살 맛집 밀머리삼겹살 추천추천

크 제가 삼겹살도 잘굽는데요

지금봐도 또 또또 땡기네요

바로 자르지않고 먹는데 핵심입니다 ㅋㅋㅋㅋ

오산 대패삼겹살 맛집 밀머리삼겹살 추천추천

점심특선에는 된장찌개!

깔끔하니 밥이 삭 땡기는 맛입니다.

이거 먹고 또 비빔국수를... 흠흠..

제 최애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ㅠㅠ 줄서는거 아닐지..

강추강추여

#. 요기 네이버 지도에 검색이 안되네요

오산 다문화사회적협동조합 건물 1층입니다!ㅎ ㅎ

 

 

#밀머리삼겹살

#오산대패삼겹살

#오산맛집

#대패삼겹

#술집

#회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