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mon_ 2021. 7. 7. 23:3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오랜만에 부산 서면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진짜 대패삼겹살을 좋아하는데요. 바로 서면역앞에 대패삼겹살이 보이네요~

365 대패삼겹 입니다. 서면역 9번 출구앞에서 바로 보이더라구요.

입구부터 깔끔하길래 바로 들어갔습니다.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

 

입구에 귀여운 강아지가 보이네요 ㅎㅎ

이쑤시개와 사탕이 있었어요~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

 

365 대패삼겹 메뉴판입니다!!

와 진짜 부산은 가격이 깡패입니다. 대패삼겹이 3500원 와..

학생때 대패삼겹 많이 먹었었는데 가격이 지금도 안바뀐것같네요

저는 바로 대패삼겹 3인분부터 시작합니다.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한쪽에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더라구요

와아 완전 채소랑 구워먹을거리들이 많았어요

이 가격의 고기에 채소에 이게 남는장사일까 싶었네요 ㅎㅎ 진짜 맛나게 먹었습니다.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

 

 

깔끔하고 다양한 셀프바에 먼저 가서 왕창왕창 날랐습니다

저는 음식을 남기지않습니다 ㅋㅋㅋ

볶음밥을 해먹으면 되죠!!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

 

대패삼겹살이 나왔어요~ ㅎㅎ 고기색을 보니 정말 맛있어보였네요

실제로도 정말 연하고 살살 녹았어요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

 

 

야채와 호박도 야무지게 굽고 고구마 샐러리? 도 굽고 볶음밥해먹기 좋은 다양한 재료!!

  부산 서면역 365 대패삼겹 맛집 추천! 쏘주 생각날때! 대패삼겹살 맛집

 

휴우우 고기도 정말 저렴하고 정말 연하네요

대패삼겹살 ㅠㅠ 너무좋아합니다

깔끔하게 김치찌개도 주문해서 한잔 싹 했네요 크~

서면역에 가시면 365 대패삼겹 한번 추천드립니다! 메뉴걱정마시고 ㅎㅎ

 

#부산

#맛집

#서면

#서면역

#대패삼겹

#삼겹살

#소주

#술집

#회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