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편백집 롯데몰수원점 나혼자산다 소고기편백찜 간장계란밥 추천!!

mon_ 2021. 3. 13. 20:0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이에요

얼마전 생일이라 오랜만에 쇼핑을 다녀왔네요~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오랜만에 롯데몰수원점을 방문했더니 매장이 많이 바뀌어있었어요

식사할곳을 찾다가 편백집을 발견했어요

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성훈씨가 너무 맛있게 먹던걸 봤는데 바로 들어갔습니다 !!

편백집 롯데몰수원점 나혼자산다 소고기편백찜 간장계란밥 추천!! ​

 

소고기편백찜 2인분과 밥으로 구성된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않았어요

편백집 롯데몰수원점 나혼자산다 소고기편백찜 간장계란밥 추천!! ​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편백찜을 찍어먹을수있는 새콤한 간장인데 너무 좋았고요

각종 찍어먹거나 싸먹을수있게 그리고 밥이랑 비벼먹을수있게 준비되었네요

편백집 롯데몰수원점 나혼자산다 소고기편백찜 간장계란밥 추천!! ​

 

편백찜은 주문하자마자 바로 준비됩니다.

타이머를 맞춰놓고 시간되면 바로 먹을수있더라구요!!

편백집 롯데몰수원점 나혼자산다 소고기편백찜 간장계란밥 추천!! ​

 

편백집 수원점 플러스 친구 추가하시면 2000원 음료 무료쿠폰을 주네요!

꼭 참여하시고 무료음료 받으세요 ㅎㅎ

편백집 롯데몰수원점 나혼자산다 소고기편백찜 간장계란밥 추천!! ​

 

세트메뉴에 있는 소고기간장밥입니다!

진짜 말이필요없었네요. 간장계란밥에 소고기라니 이건 맛이 없을수없는 조합!! 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두명이서 먹기에 딱좋은 양

편백집 롯데몰수원점 나혼자산다 소고기편백찜 간장계란밥 추천!!

짠! 대박대박입니다

소고기 편백찜 비주얼 장난아니죠?

아래에 숙주가 깔려있고 얇은 소고기가 그위에 있어요

딱 집어서 소스콕 찍어 먹으면 담백하니 새콤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편백집 롯데몰수원점 나혼자산다 소고기편백찜 간장계란밥 추천!! ​

깻잎에도 싸먹고, 소스에도 찍어먹고 밥에 얹어먹고 하다보니

이게이게 생각보다 양이 정말많네요

결국 조금 남겼어요 ㅠㅠ 아까운 나의 소고기 흑흑

조만간에 편백찜 또 생각날거같은데 쿨타임 돌면 또 다시 가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추천추천

 

 

 

#편백집

#수원롯데몰점

#소고기편백찜

#간장계란밥

#간장새우밥

#편백찜

#나혼자산다

#성훈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