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배달

배달의꽃 편의점배달 GS25 오산센터본점 또주문했네요 고르는재미

mon_ 2020. 4. 8. 22:34
반응형
SMALL

편의점배달은 정말 배달의 꽃이자 끝인것같습니다.

갑자기 야쿠르트가 땡기는것이었어요

저는 야쿠르트 그랜드만 먹습니다 ㅎㅎ

지금 GS25 배달주문시 5천원 할인인거 아시죠?

배달비가 3천원인데 5천원할인이면 가서 통신사할인을 받는것보다 싸다는 사실

최소주문금액 1만원입니다.

그래서 주말에 편의점을 또한번 털었습니다 ㅎㅎㅎ

배달의꽃 편의점배달 GS25 오산센터본점 또주문했네요 고르는재미

제가 저번에는 편지와 초콜릿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오렌지가 왔네요 ㅠㅠ

오렌지가 이가빠졌네 ㅠ 하고 보니

마스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분좋았습니다. ㅋㅋ

코로나를 이겨냅시다 화이팅 !!

 

 

 

#오산

#배달

#맛집

#편의점배달

#GS25

#배달의꽃

#서비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