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배달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mon_ 2020. 4. 11. 16:34
반응형
SMALL

퇴근하고 집에왔는데 TV에서 크림스파게티 먹는 모습을 보고말았네요 ㅠㅠ

보통 스파게티를 먹고싶을땐 도미노피자에서 주문을 합니다.

그런데 파스타 피자가 배달되는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뭔가 많죠. 한번에 다 먹지않았습니다 ^^ 몇번에 걸쳐 나눠먹었습니다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일단 에피타이저 빵이 따라옵니다!

모닝빵인데 이게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간것처럼 엄청 달달하고 맛있어요

이거... 인터넷에서 찾아서... 주문해야겠어요 진짜맛있음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감튀...는 주문안했는데.... 서비스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짱짱

사실 해쉬브라운이랑 감자튀김중에 고민하다가 해쉬브라운을 주문했는데.. 쓸데없는고민이었습니다 ㅋㅋ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포도드링크도 서비스!

고르곤졸라피자를 위한 파마산치즈도 왔네요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제가 먹고싶었던 크림스파게티 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리조또 해먹었습니다 ㅋㅋㅋ

돼지될듯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고르곤졸라피자 정말맛있어요

진짜 생각한 그 고르곤졸라피자의 맛 꿀 팍 찍어서 먹었습니다.

위에 아몬드도 고소하고 식감이 더 좋았네요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해쉬브라운 바삭바삭

저는 캐찹과 파스타와 함께 먹었습니다 ㅋㅋ

오산 피자파스타 배달이되네요? 카페에파스타 크림스파게티가 땡긴다

 

집에서 피자파스타를 즐기니 뭔가 누리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

다들 한번 호사를 누려보는것 어떨까요

추천합니다!

 

 

#오산

#배달맛집

#피자

#크림스파게티

#해쉬브라운

#고르곤졸라

#파스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