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여름 남자 반바지 필수품 레그트리머! 다리털 숱제거기 면도기

mon_ 2020. 7. 13. 19:2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여름 ㅠㅠ 더운날씨가 계속되네요.

저는 몸에 털이 많진않지만 길~어요^^;;; 그래서 매해 여름이되면 다리숱제거를 하고, 반바지를 입습니다!

이번 주말에 반바지를 입기위해 올해도 숱제거를 합니다ㅎㅎ

5년전 정도부터 사용했던것같아요. 일본에서 보고 인터넷으로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인터넷이나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매할수있으니 참고하세요!

여름 남자 반바지 필수품 레그트리머! 다리털 숱제거기 면도기

 

 

요렇게 면도기처럼 생겼고 바리깡처럼 날이 0.5cm 정도 떨어져있는 구조네요

여름 남자 반바지 필수품 레그트리머! 다리털 숱제거기 면도기

 

 

(털이 혐오스러워서 모자이크했습니다ㅋㅋ)

몇번 슥슥하면 오른쪽처럼 깔끔하게 숱제거가 됩니다.

남자들 레그트리머 사용하시고 깔끔하게 반바지 입읍시다! ㅎㅎ

주의!

사용후에 트리머를 물세척 하지마세요. 바로 날이 녹슬어요.

털어준다음 몇번쓰시고 다음해엔 새것을 구매하세요

#여름

#남자

#반바지

#필수품

#레그트리머

#다리털

#숱제거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