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오산 자동차 검사] 간편하게 주말에 집주변에서 하세요~ 오산 원동 신명 1급 자동차 공업사

mon_ 2020. 11. 22. 20:5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자동차 정기검사 기간이 되어서 주말에 정기검사 받고왔어요~

평일에는 출근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가질 못하고 주말에 다녀왔는데

너무 편하게 다녀와서 글을 한번 남겨보네요ㅎㅎ

오산 원동에 있는 신명 1급 자동차 공업사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은 저녁 6시까지

주말은 오후 1시까지 이니 참고하세요~

제가 토요일 10시에 가니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

그리고 좀이따 차들이 줄줄이 들어왔네요

기다리지 않으시려면 오전에 일찍 가시는것을 추천해요

자동차 정기검사 가격은 승용기준 3만원입니다. 기타 종합검사는 6만원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자동차 검사 걱정말고 주말에 살짝 편하게 다녀오세요 ㅎㅎ

 

#오산

#자동차검사

#원동

#주말

#주말검사

#신명자동차검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