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얀센 코로나 백신접종 48시간 후기

mon_ 2021. 6. 15. 20:3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코로나 백신 얀센을 접종하게되었어요

예비군이라 우선접종해주니 정말좋네요

올해 여러가지 일을 준비중인데 거리두기와 확진자 변화가 없어서 힘들어했었어요

다들 백신얼른 맞고 일상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얀센 코로나 백신접종 48시간 후기 ​

 

얀센 코로나 백신접종 48시간 후기 ​

 

저는 매우 편하게 예약을 마쳤네요.

뜨자마자 백신접종에 대한 생각이 있어서 바로 하였어요

그러고 바로 카톡으로 안내문자가 왔습니다.

얀센 코로나 백신접종 48시간 후기 ​

 

당일에는 저와같은 남자분들이 많이 대기하고계셨고 약 10분정도의 대기시간 후에 접종을 마쳤어요

위는 쿠브 라는 백신 접종 카드입니다.

인증하시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1일차

접종할때 주사가 묵직합니다. 이건 48시간 계속 가지만 크게 아프지않습니다. 팔쪽이 뻐근합니다.

맞고나서 10시간정도는 아무느낌이없습니다.

언제 아플까? 하는 걱정은 있지만 그냥 아무렇지않게 게임도하고 티비도 보면서 잘먹고 잘자고 지냈네요

저녁쯤되니 뭔가 살짝 나른하고 더워지더라구요.

그래서 타이레놀 하나 먹고 밥먹고 푹 잤어요

2일차

자고일어나니 그냥 조금 나른한 느낌?

저는 30대 중반인데 열이 없네요 ㅠㅠ 흑 나이

다들 건강챙기시구요!

코로나 조심하세요!

#코로나접종후기

#얀센

#후기

#백신

#예비군

#30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