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크리스마스 DIY 케이크 만들기 !! 도전

mon_ 2022. 1. 15. 14:52
반응형
SMALL

똑같은 크리스마스가 싫어서 한번 케이크를 만들어보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찾다가 케이크 만들기 세트를 주문했다!

장가네제과? 여기가 젤 괜찮아보이길래 바아로 주문

싸다 12000원?

근데 케이크 그냥 사도 그정도 아닌가?................ 아.......암튼

이틀만에 배송되어서 다행히 크리스마스 당일에 집앞에 도착해있네영

그리고 아이스팩 있어서 생크림은 문제없음!

크리스마스 DIY 케이크 만들기 !! 도전
 
 
 

일단 내용물은 빵시트랑 만들기칼, 마카롱, 초, 꾸미기 종이, 생크림이 있었다~

그리고 추가로 완전 맛있는 딸기를 샀지 난딸기를 좋아하니까

근데 딸기가 11000원... 케이크 만들기 23000원??... 잠만...

크리스마스 DIY 케이크 만들기 !! 도전

크리스마스 DIY 케이크 만들기 !! 도전
 
 

틀위에 빵을 놓고 생크림 뿌리기~~~ 너무많이 뿌리면 넘치니까 조금씩 추가하기

글고 분위기 잡을려면 와인도 하나 . ... 근데 달달한 케이크랑 와인 생각보다 별로 안어울린다

그래도 고기랑 먹으니 넘마싯

크리스마스 DIY 케이크 만들기 !! 도전 ​

 

생크림 뿌리면서 각잡아주고 돌리니까 각 나오네여

크리스마스 DIY 케이크 만들기 !! 도전
 
 

 

짜잔 ~ 크 역시 딸기 왕창 올려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가 다했다

케이크는 직접 만들어도 비싸구나! 사먹자! 캬캬ㅑ캬

근데 너무 예쁘게 잘만듬여

크리스마스 DIY 케이크 만들기 !! 도전

 

 

스테이크도 한번 굽고 분위기도 잡아보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DIY

#케이크만들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