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집에서 구운계란 쉽게 만들기 - 삶는것보다 간단한 맥반석 구운계란 ㅋㅋ

mon_ 2022. 1. 16. 11:36
반응형
SMALL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 저녁은 간단한게 먹고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계란이랑 샐러드를 주로먹는데

삶아먹어도 계란이 질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구운계란 쉽게만드는법으로 맛있는 계란으로 만들어먹는중

집에서 구운계란 쉽게 만들기 - 삶는것보다 간단한 맥반석 구운계란 ㅋㅋ
 
 

집에서 굴러다니는 10년된 전기밥솥을 꺼냅니다

압력밥솥이면 더좋긴함

바닥에 키친타올깔고 계란 가득 채웁니다.

계란이 바닥에 닿으면 더 맛있게 구워지니까 면에 닿는부분만 하는게 좋긴함

소금 반숱가락이랑 물 반정도 잠기게 담아주고 빠른취사 1번 ㄱㄱ

끝나고나면 알아서 보온으로 돌아가서 익히니까 그냥 방치하세요 ㅋㅋ

집에서 구운계란 쉽게 만들기 - 삶는것보다 간단한 맥반석 구운계란 ㅋㅋ

이번엔 색이 옅네요

저번엔 완전 까매서 맛있었는데 ㅋㅋ

더 맛나게하시려면 빠른취사 2번 하시면됩니다!!~

고고

#맥반석

#구운계란

#구운계란만들기

#밥솥으로

#계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