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서해 궁평리 차박캠핑] 요즘 차박이 대세죠? 궁평항 차박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를 피해 여행하기

mon_ 2020. 9. 27. 20:5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이번주말은 당일치기 차박을 떠났어요~

원래 캠핑을 자주다녔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완전 집에서만 생활하다가

큰맘먹고 움직였네요 ㅎㅎ

제일 가까운 궁평리해수욕장으로 주변으로 향했습니다.

소문대로 차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ㅠㅠ

어렵게어렵게 찾은 주차장!

 

[서해 궁평리 차박캠핑] 요즘 차박이 대세죠? 궁평항 차박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를 피해 여행하기 ​

 

 

날씨도 시원하게 바람이 불고 온도도 적당하고 최고였네요

갯벌에 게도 다니고 카약타는분들도 계시고

낚시하는 가족들도 많았어요

사람이 많은곳은 피해서 한적한곳에 차에 있었네요 ㅎㅎ

 

[서해 궁평리 차박캠핑] 요즘 차박이 대세죠? 궁평항 차박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를 피해 여행하기 ​

 

 

차가 작지만 아늑하게 꾸미고 누워봤는데 날씨도 좋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의자도 있고 테이블도 있지만 차에만 누워있었네요!! ㅎㅎ

 

[서해 궁평리 차박캠핑] 요즘 차박이 대세죠? 궁평항 차박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를 피해 여행하기 ​

 

 

주변식당에서 바지락칼국수를 팔더라구요~

와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딱 제가 좋아한는 바지락 칼국수와~~ 김치!! ㅎㅎㅎ

그릇까지 싹싹 먹었네요

아.. 내 다이어트는 어디로...핳핫

 

[서해 궁평리 차박캠핑] 요즘 차박이 대세죠? 궁평항 차박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를 피해 여행하기 ​

 

 

드르렁~ 한숨 자다가 노을이 지는걸 보고왔어요.

최근에 집에만 있어서 조금은 우울했는데

오랜만에 공기도 마시고 하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다들 소소한 취미한번 가져보세요 ~ ㅎㅎ

#차박

#캠핑

#서해

#제부도

#궁평리

#칼국수

#노을

#데이트코스

#여행

#국내여행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