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창원 귀산방파제 낚시] 잠깐 낚시하러 다녀올수있는 좋은곳!!

mon_ 2020. 12. 6. 15:51
반응형
SMALL

(이 글은 여름에 작성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여름에 아부지와 잠깐 낚시를 다녀왔어요~

2~3시간쯤 있다왔는데 재밌어서 글을써보네요~ㅎㅎ

창원 유람선 선착장쪽에 있는 귀산방파제 인데요

가니까 사람들이 조금 있더라구요.

[창원 귀산방파제 낚시] 잠깐 낚시하러 다녀올수있는 좋은곳!!

 

해가 질때쯤 가서 우산을 조금만 쓰고있었는데 잠시뒤 그늘이 되어서 덥지않았어요

날씨 되게 좋죠? ㅎㅎ

[창원 귀산방파제 낚시] 잠깐 낚시하러 다녀올수있는 좋은곳!! ​

 

바다는 엄청깨끗하고 바람이 별로 불지않았어요

파도도 잠잠했고

주변에 카페와 슈퍼가있어서 먹을것도 금방금방 살수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알고 찾아왔나봐요 ㅎㅎ

[창원 귀산방파제 낚시] 잠깐 낚시하러 다녀올수있는 좋은곳!!

저는 가자마자 차에서 캠핑의자를 꺼내고 앉아만 있었고

전문가인 아부지가 낚시대 달랑 1개를 셋팅하셨네요 ㅎㅎ

요즘 낚시대는 굉장히 가볍더라구요

[창원 귀산방파제 낚시] 잠깐 낚시하러 다녀올수있는 좋은곳!! ​

 

대단합니다 ㅋㅋㅋㅋ

던지고 10분만에 낚아올렸어요 ㅋㅋㅋ

아부지는 강태공 ㅋㅋㅋ

하지만 그뒤로 3시간동안 소식이없었다....

즐거운 남해 낚시였습니다~

 

 

 

#낚시

#낚시추천

#귀산방파제

#창원유람선선착장

#창원

#김해

#진해

#기장

#낚시명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