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mon_ 2020. 7. 26. 00:1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동해바다 너무나 보고싶어서 양양에 다녀왔어요! 일요일!!

비가 오는날이라 시원한~ 느낌도 있었고, 사람도 많이 없었어요 ㅎㅎ

양양은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2시간 반만에 다녀올수있어서 요즘 핫한 곳이기도해요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짠! 설악해수욕장입니다.

양양은 해수욕장이 많아 수심이 얕고 파도가 있어서 서퍼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기도해요

오늘은 비도오고 들어오는물이라 서핑하는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설악해변 좌측으로 양양후진항 비치마켓이 열렸네요!

저도 인터넷검색해보곤 기간이 끝난줄알았는데 주말을두고 자주자주 열리나봐요 참고하세요!

마스크는 내친구 담요를 걸어놨는데 너무귀여웠네요 ㅋㅋㅋㅋㅋ

얼마에요? 물어볼뻔 ㅋㅋㅋ

들어가기전에 직원분께 손소독을 받고요 입장팔찌를 찹니다.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오오 멀리서봤을때도 예뻐보였는데

하늘에 그늘도 만들어놓았고 곳곳에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요

구경거리가 되게 많았네요

직접만든 제품이나 양양특산물도 있었고

배고프면 식사도 가능하게 한우스테이크, 감자전, 감바스 등등이 있었어요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한바퀴를 휙 다 도는데 약 30분 ㅎㅎ

좀이따 밥을 먹을거지만 .

먹는것 좋아하는 제가 감바스바스바스 를 먹자고 졸랐어요

역시 틀리지않았다 크 맛있어요

옆에는 스프인데 꽤 큰 컵입니다 ㅎㅎ 아이비 과자를 올려주셨는데 굉장히 잘어울리네요

길한가운데 예쁜 테이블과 의자가있고

뭔가 먹는데 주변에 막 보고 사람들이 지나다니시지만

안이상하고 재밌었네요 ㅋㅋㅋㅋ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나오면서 봐두었던 망고체리슬러쉬!

배아이스크림이 먹고싶었는데 다떨어져서 사장님이 할인해주셨어요 히히

양양 설악해수욕장 후진항 비치마켓! 양양 가볼곳 볼거리 제주도같은 느낌의 플리마켓

아직 진행중인지는 모르겠지만

많이많이 검색해보니 자주자주 하나봐요!

너무 좋은기억이 있어서 양양에서 한번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양양 가볼곳 데이트코스 추천!

아참 해수욕장 주변에 캠핑카들도 많네요

다음엔 차박이나 한번 가볼까? 해요 ㅎㅎ

 

 

 

#양양

#비치마켓

#설악해수욕장

#플리마켓

#볼거리

#데이트코스

#서핑

#명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