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슬기로운 의사생활 커피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핫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패키지

mon_ 2020. 5. 31. 15:0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달덩입니다.

제가 커피를 정말 좋아해서 늘 달고살아요

얼마전에 끝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계속 나오던 커피죠? ㅎㅎ

궁금해서 사먹어봤어요 ㅎㅎ

슬기로운 의사생활 커피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핫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패키지

 

진짜 사먹는 커피중에서 아메리카노에 가까운맛!

저는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 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추출된 아메리카노에 가까운 맛인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 핫브루 바닐라 라떼도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카페의 라떼와 같이 정말 맛있네요.

찰스 바빈스키 는 바리스타 챔피언쉽 우승자로 한국야쿠르트와 콜라보 한지 꽤 되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맛에 굉장히 신경을 쓴것같아요!

커피는 콜드브루 추천!

 

#커피

#편의점

#추천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핫브루

#바빈스키

#아메리카노

#카페

#BTS

#방탄소년단

#방탄커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