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인가정 건조기대신 스타일러로 건조하기

mon_ 2022. 6. 26. 23:58
반응형
SMALL

건조기를 사기에는 지금 집이 풀옵션이고

조금 좁아서 참고있었어요

근데 빨래를 할때마다 이놈의 비염때문에 고생이네요

미니건조기를 하나 사려고 봤더니

수건도 몇개 안들어가고 중국산이라 먼지를 먹기는커녕 먼지를 뱉어낸다고하네요

흠.. 그래도 잘 쓰고있는분들이 많아서 사려고 하다가!!

스타일러에 건조기능이 있는것이 생각났어요

1인가정 건조기대신 스타일러로 건조하기 ​

 

제 스타일러는 LG 3개짜리 스타일러입니다 완전 기본이에요

구석구석 옷을 잘 걸고 저는 5개 까지 잘 걸고

바닥에는 양말을 깔고 꽉 꽉 채웠습니다

1인가정 건조기대신 스타일러로 건조하기 ​

 

코스는 건조 표준으로 하시면됩니다~

그럼 2시간 코스고, 대부분 수건이나 옷은 거의 말라요~!

작은빨래는 건조대에 하시고 큰 빨래는 스타일러로 건조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여름옷은 바로 말라버리네요

스타일러 건조를 했을때 전기세 걱정이 있으실 수 있는데

이렇게 스타일러 하루 2시간씩 한달에 8번 정도 하면 한달 약 8천원 정도 나옵니다

생각보다 전기세가 많이 들지않네요

#LG스타일러

#1인가구건조기

#건조기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