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지프 Jeep 레니게이드 5년 사용 후기 장단점

mon_ 2022. 1. 18. 21:40
반응형
SMALL

2017년에 지프 레니게이드를 처음 구매했습니다.

당시 지프 레니게이드는 국내에 500대? 5000대? 이하로 팔려서 도로에서는 거의 볼수없었습니다.

차 구매시기즈음에 알아본 국내 차들로는 코나, 스포티지, 싼타페 등등이 있었어요

한창 캠핑을 할 무렵이었어서 차박도 생각할겸 suv만 보고있었습니다.

지프 Jeep 레니게이드 5년 사용 후기 장단점

 

일단 저는 무조건적으로 가격과 디자인만 봤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5년이 지난 아직도 귀엽습니다 ㅋㅋㅋ

그건 성공했네요

지프 Jeep 레니게이드 5년 사용 후기 장단점

 

지프 Jeep 레니게이드 5년 사용 후기 장단점

 

연비는 출퇴근 시내주행 위주로 10km/l 정도 나옵니다.

이전차였던 모닝도 비슷했던것으로 봐서는 출퇴근 거리나 신호, 차밀림에 따라 다르겠지만 생각했던것보다는 나쁘지않았어요

고속도로 주행은 크루즈모드 위주로 주행했을때 13~15 정도 찍힙니다.

뭐 연비 생각한다면 지프를 선택하지않으시겠죠? ㅎㅎ

실내공간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cc 기준으로는 2.4로 중형이지만 크기는 투싼 정도 되니까요

하지만 2인 차박으로는 크게 나쁘지않았어요

하지만 아이가있다면 조금 불편하겠네요

지프 Jeep 레니게이드 5년 사용 후기 장단점

 

지프 Jeep 레니게이드 5년 사용 후기 장단점

 

일단 구매시기즈음에 수입차들의 배출가스 문제가 있었어서 그런지

제가 구매할때 소모품 보증기간이 5년이었습니다. 엔진오일 및 정기점검 쿠폰도 5년 8장 정도 받은것 같아요

약 3천 후반대에 구매했고 차에 들어간돈은 5년동안 하나도 없네요

이제부터가 문제겠지만

너무 귀여운아이를 몰고다니게 되어 늘 새롭고 좋습니다

 

 

 

#jeep

#지프

#레니게이드

#후기

#차박

#수입차

#구매

#서비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