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허닭 도시락 곤약뿌리채소영양밥&숯불닭갈비 후기

mon_ 2020. 9. 12. 18:13
반응형
SMALL

코로나로 집에만 있으면서 ... 배달음식만 주문해먹었어요ㅠㅠ

그래서그런지 두통과 살이 ㅠㅠ

최근에 건강을 생각하며 저녁식단을 바꿔보려고 노력중입니다.

닭가슴살을 주문하면서 허경환의 허닭브랜드가 많이 할인을 하더라구요.

도시락도 함께 여러개 주문했는데 후기를 남깁니다!!!ㅎㅎ

허닭 도시락 곤약뿌리채소영양밥&숯불닭갈비 후기

 

225Kcal 이고 200g 의 양이에요

숯불닭갈비가 진짜 쪼금들어있는데 엄청 맛있네요 ㅠㅠ

퀴노아와 우엉 호박 브로콜리 등등 야채가 많이 들어가있고, 김치가 있네요?

그래서그런지 나트륨이 하루기준치 28% 정도 됩니다.

너무 맛나네요 ㅠㅠ

오늘 저녁은 이것으로 끝 !

허닭 도시락 곤약뿌리채소영양밥&숯불닭갈비 후기

#허닭

#허닭도시락

#곤약뿌리채소영양밥

#건강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추천

#닭가슴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