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테블릿 추천 레노버 p11 사용기 구입처

mon_ 2022. 1. 17. 23:15
반응형
SMALL

캠핑용으로 유튜브 넷플릭스 VOD 시청겸 해서 테블릿 하나 구입하려고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갤럭시 쪽으로만 알아보고있었어요

저는 ios 를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갤럭시 A 시리즈를 보다보니 최저 30정도는 봐야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음... 화면 넓고 유튜브 용으로만 쓰니까 레노버 p11을 구입하기로했습니다.

유튜버 잇섭 님 리뷰영상도 올라오고해서

레노버 p11 글로벌롬 버전으로 구입했어요

테블릿 추천 레노버 p11 사용기 구입처 ​
 
 

 

 

일단 디자인은 앞 뒤 깔끔하고 메달, 미끄럼방지 부분도 잘되어있고 무게도 그렇게 무겁지않고

꽤 괜찮았어요

사운드도 왼쪽오른쪽 서라운드 스피커였고 음질도 화질도 괜찮았습니다.

안드로이드라 퍼포먼스도 괜찮고 여러 유튜브 재생 테스트를 해보니 사용하는 휴대폰보다 나은 성능을 보이더라구요

테블릿 추천 레노버 p11 사용기 구입처 ​

 

11인치 넓은 화면으로 영상도 인터넷도 굉장했고

세워서 시청가능한 케이스와 보호필름도 증정하는곳이 많네요

그리고 저는 16~7만원 대에 구입했는데 지금은 14~5 에 구입가능해보입니다~

테블릿 영상시청용 아이들용으로 생각중이신분들은 그냥 선택하셔도 될것같아요!

저는 Q10 에서 구입했는데 알리바바에도 팔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배송때문에 큐텐에서 구입했습니다.

거의 일주일? 안에 배송이 다되었던것같아요

#테블릿

#테블릿추천

#가성비테블릿

#p11

#큐텐

#p11사는곳

 

 

반응형
LIST